티스토리 뷰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행동 궁금하시죠?!


요즘 사건 사고가 많아서 그런지 사람을 만나고 좋아하고 사랑하는것이 참 위험해보입니다. 또 한편으로는 데이트 폭력과 보복성 폭행이 만무하는 것을 보니 연애를 하며 알콩달콩 사랑하는 것도 참 위대한 일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 세상은 누가 뭐라고 하더라도 사랑으로 시작해서 사랑으로 끝나는 것이 가장 아름답고 축복받은 삶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이 땅에 아직 많이 남아있는 솔로분들이 두근두근하며 고군분투하는 것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애를 많이 해보는 것이 좋을까요, 그래야 사람 보는 눈이 길러질까요 라고 묻는 분들에게 이렇게 대답합니다. 그냥 가슴이 시키는데로 해라. 어차피 좋아 죽겠는데 반대한다고 눈물을 머금고 뒤돌아서지지도 않겠지만 뒤돌아선다해도 미련이 남을테고 싫어죽겠는데 억지로 만난다 해도 결국 무슨사태로든 결단이 나게 되는 것이 한치앞이 안보이는 남녀관계입니다.


어차피 이러나 저러나 후회할거라면 가보고 난 뒤 후회하라고 말합니다. 시간낭비는 되겠지만 갔던 길을 되돌아 올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가보지 못한 길은 그 때가 아니면 다시 갈수 없기때문에 평생의 미련을 안고 살게됩니다. 뭐, 말이 조금 길었지만 어찌됬든 간에 연애를 하기 전 누군가를 보며 가슴설레고 좋아하고 이 생각 저 생각으로 들뜨고 눈치보고 그 사람의 행동 하나하나에 의미를 부여할때가 있습니다. 

참 좋은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지금 이 상황에 처해있는 분들은 하나하나에 가슴졸이고 어떻게 해야하나 고백을 해야하나 나를 좋아하기는 하나 많은 고민을 하고 있겠지만 말입니다. 


이 시간에는 이런 분들께 조금이나마 힌트를 드리고자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하는 행동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당연히 보편적인 것일뿐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정말 그런지 아닌지에 대한 판단의 기준으로만 적용하여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 첫번째로 가장 보편적이고 일반적인 것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는 좋아하는 남자앞에서 부자연스러울만큼 여성스러워진다는 것입니다. 이런 것은 사실 평소에 털털하다거나 중성적인 성향이 강한분이라면 정말 확연하게 차이가 더 날수 밖에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여자는 좋아하는 남자가 생기면 자기도 모르게 조심스러워지고 약해지며 매우 여성스러워지는 편입니다. 목소리가 큰 여성분이었다면 목소리가 작아지고 술을 많이 마시거나 남성스러운면이 있는 분들도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라면 여성스운 면을 보여 자신을 어필하고 싶어한다고 합니다. 혹시 이렇게 갑자기 자신의 앞에서 여성스럽게 변한 분이 계시다면 그 분은 당신한테 80% 이상은 관심이 있는거라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단, 만약 원래부터 여성스럽고 약한 여성분이라면 이런 것으로 자신을 좋아한다고 판단해서는 절대 안될 것입니다.


다음으로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나타낼 수 있는 행동 두번째로는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는 좋아하는 남자의 문자,전화,카톡 등의 연락을 놓치지 않고 이어나간다는 것입니다. 그것도 성의 있는 글이나 말과 단답식으로 뚝뚝 끊어지지 않는 답변을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사실 남자분에게도 해당되는 얘기일 것입니다만, 여자는 정말 별로 연락하고 싶지 않은 남자와는 연락을 하지 않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혹시 연락을 하더라도 다시 연락 할 수 없도록 툭툭 끊어지는 단답식말투를 쓰기때문에 누구라도 아, 나한테 관심이 없구나 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편입니다. 


예를 들어 '그래, 너도 남은 기간 잘 마무리하고 건강 잘 챙겨. 피곤해서 이제 자야겠어.너도 잘자' 뭐 이런식으로 더이상 문자나 카톡을 보낼 수 없게 마무리식으로 보내는 겁니다. 남자분한테 저런식의 문자나 카톡이 아닌 상냥하고 다정한 성의 있는 문장이 온다면 이는 100%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이것 역시 원래부터 누구한테나 다 잘하는 여자분이라면 어장관리거나 아니면 이 여자분이 원래 그런 스타일인것일수도 있으니 이 차이는 본인이 잘 알고 판단해야합니다.

다음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나타날 수 있는 행동 세번째입니다. 앞서 두개부분에서는 사실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다는 애매한 판단이었다면 이 세번째의 행동은 200% 확신을 가져도 좋은 행동입니다.바로 여자분이 남자분한테 선물을 하는 경우입니다. 


원래 여자들은 성격에 따라 좋아하던 좋아하지 않는 남자던 상관없이 누군가 선물을 준다면 선물을 거절하지 않고 왠만하면 잘 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성격이 아무리 달라도 좋아하는 남자가 아니면 여자는 절대 남자를 알뜰히 살뜰히 이것저것 챙겨주거나 선물을 주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많은 남자들이 착각하는 것이 여자들이 좋아하지 않는 남자한테 선물을 받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절대 아닙니다. 오히려 반대로 여자는 선물은 누구한테든 받을 수 있고 좋아하는 남자한테만 선물을 한다 이것이라는 것 알아두고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에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다음으로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하는 행동 마지막부분입니다. 이것 또한 사실상 200% 확신을 가져도 될만한 사항입니다. 하지만 남자입장에서 만약 평소 눈여겨 보는 여자분이 아니었다면 눈치채기 힘들수도 있는 사항입니다. 바로 남자분이 가는 곳이 어디라도 보통 여자분이 함께 동참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대학생이라면 학회모임부터 MT나 동아리활동 혹은 세미나나 스터디같은 곳에 좋아하는 남자가 간다면 꼭 참석을 하고 회사원이라면 야근이나 회사동호회 혹은 회사관련 일이라던지 등에서 마주친다는 것입니다. 특히나 원래는 그런데 잘 참여하지 않는 여자분이라면 이때 남성분은 200% 확신을 가져도 되겠습니다. 갑자기 남자분이 다니는 곳에 잘 나타나기 시작한다 그러면 200% 확실한 것입니다. 확신을 가져도됩니다.


이 시간 4가지 행동패턴 분석으로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나타날 수 있는 행동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여성분이 4가지 모두에 해당된다면 그리고 그런 여성분이 싫지 않아 이 포스팅까지 오게 된거라면 한번 용기내 망설이고 있는 여자분을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여자분은 정말 굉장히 나름대로 많이 티나게 행동한 것일수 있으니깐요. 그럼 이쁜 사랑 꾸려나가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