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베트남 나트랑 가볼만한 곳 Best4 강력추천!!!! ☆


베트남의 다낭과 호치민만큼 서서히 떠오르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베트남의 나트랑입니다. 나트랑은 자유여행을 하는 분들에게 특히 입소문이 나있으며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이자 여행객들이 주목하고 있는 요즘 핫한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남동부 해안에 위치하고 있는 나트랑은 호치민과는 기차로만 약 8시간이 걸리는 거리에 있습니다. 나트랑은 일년내내 온화한 기후를 유지하고 있는 곳으로 여행객들에게 가장 좋은 소식은 아마도 5시간이 걸리는 비행소요시간에도 불구하고 바로 나트랑으로 도착할 수 있는 직항 항공편이 매일 매일 운항 중이라는 것 일겁니다.

항공사도 대한항공,베트남항공,비엣젯항공,제주항공 등 다양한 항공사에서 직항편을 운행중에 있습니다. 비행 시간은 다소 걸리는 편으로 인천-나트랑 까지 기준으로 약 5시간 30분 정도를 예상하면 됩니다.

베트남 돈 10,000동정도가 우리나라 돈 500원의 가치가 있어 물가도 굉장히 저렴한 편에 속하는 나트랑은 한국보다 2시간정도 시차가 느린 편입니다.


이러한 베트남의 나트랑은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우는 곳으로 정말 아름다운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에메랄드로 빛나는 해변은 카메라 셔터만 눌러대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영화속 배경이 되버리는 곳입니다. 나트랑은 호치민이나 다낭에 비해서는 물가가 다소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 커피 2천원 전신마사지 5만원(90분 소요기준)이면 해결이 되는 우리나라에 비해서는 물가가 저렴한 편인 곳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만약 이러한 베트남 나트랑으로 휴양을 갈 계획을 잡으셨다면 당연히 리조트에서만 머물기에는 너무 아까운 물가라고 생각됩니다. 또 이왕 다른 나라에 갔으면 신혼여행이 아닌 이상 리조트에만 머물기에는 아깝기도 하고 말입니다.


이 시간 베트남 나트랑 가볼만한 곳 Best5를 골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관심 갖고 나트랑 여행계획에 참고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 베트남 나트랑 가볼만한 곳 Best4 - 랜드마크 구경

일단 어디를 가던 다른 나라에 가게된다면 한번 정도 가보는 것이 그 나라의 랜드마크가 아닐까 싶습니다. 나트랑 역시 제외없이 랜드마크를 가보면 좋습니다. 나트랑의 랜드마크로는 <포 나가르 사원> <나트랑 대성당><롱손사> 정도를 들수 있겠습니다.


포 나가르 사원의 경우 앙코르와트보다 오래된 사원으로 뜻깊은 곳이며 나트랑 대성당은 현지인들의 웨딩촬영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아름다운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롱손사는 수도승들을 기리기 위한 절로 불교신자라면 한번 정도 들려봐도 좋을 곳입니다.


☆ 베트남 나트랑 가볼만한 곳 Best4 - 야시장,쇼핑센터 구경

해외여행을 가게되면 랜드마크에 들리는것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쇼핑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행을 다녀온 기념으로 지인들 선물도 사야되고 내가 왔다가 갔다는 증거를 남기기위해서라도 로컬지역의 물건들을 구경하거나 구입하면 참 좋을 것입니다. 특히나 베트남은 의류,커피,과자 등의 식료품이 매우 저렴하며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쌀국수,소스,커피,라타백 등은 야시장에 가서 구경하며 먹거나 구입하는 것이 가능해 나트랑 야시장을 강력 추천해보는 바입니다. 


하지만 왠만한 브랜드 있는 제품을 구입해야한다면 아무래도 나트랑 센터나 롯데마트 정도를 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야시장은 흥정은 가능하지만 그들의 경제적 사정을 고려하여 왠만하면 많이 깎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베트남 나트랑 가볼만한 곳 Best4 - 빈펀랜드 즐기기

빈펄랜드는 규모가 매우 큰 편은 아니지만 워터파크부터 놀이기구와 극장까지 토탈솔루션으로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제일 좋은 것은 이용객이 많지 않아 놀이기구 같은 경우 전세를 내고 타는 기분을 만끽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빈펄리조트에 투숙하는 고객의 경우에는 빈펄랜드 이용이 무료이며 이용권을 혹시 구매하더라도 비싼 편이 아니라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 베트남 나트랑 가볼만한 곳 Best4 - 마사지/스파 즐기기

베트남에 갔다면 다낭도 그렇지만 특히 나트랑에 가면 꼭 동남아 여행지의 즐거움 중 하나인 마사지를 놓쳐서는 안될 것입니다. 나트랑에서는 길거리에서 1만원도 안되는 마사지를 쉽게 받을 수 있지만 정식으로 간판이 세워진 꽤 비싸보이는 스파전문점을 방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럭셔리 해보이는 곳도 평균 5만원~6만원 내외로 마사지/스파를 받아볼 수 있으며 시간도 90분 이상을 소요해줘 전신의 피로를 모두 풀고 나올 수 있는 꽤 좋은 나트랑 여행 코스 중 하나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상 베트남 나트랑에서 꼭 가볼만한 곳 Best4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 사항을 참고하여 여행 계획 세워도 참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날씨가 좋아 어디를 가던 편안한 여행이 가능한 나트랑. 그래서인지 사실 위 4가지를 다 무시하고 그냥 아무생각없이 해변에서 하루를 보내보는 것도 참 좋은 나트랑입니다. 참,나트랑에서 이동할때에는 왠만하면 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고생도 안하고 시간도 절약되며 안전에도 기할수 있어 추천하는 바입니다. 택시를 이용할 때에는 그랩어플을 이용해 호출 하면 좋습니다.


그럼 즐거운 나트랑 여행 되길 바랍니다.

댓글